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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역업체(경비, 미화) 선정 입찰 공고

등록일자2023-01-06 조회수1,248

용역업체(경비, 미화) 선정 입찰 공고

1. 사업장 개요

가. 소 재 지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97 (풍동)

나. 사업장명 : 서울YMCA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

다. 규모 및 면적 : 현장에 방문하여 확인

2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가. 입 찰 명 : 용역업체(경비, 미화) 선정 공고

나. 계약기간 : 2023년 3월 1일 ~ 2024년 12월 31일 (1년10개월)

다. 업무범위

1) 경비업무 : 경비 및 보안업무 전반 (주차관리 업무 및 옥외주변정리(순찰) 등)

2) 미화업무 : 건물 내,외부 및 지하주차장, 내부보도로 등 청소·미화업무 전반

(운동장, 공원 조경면적 제외)

3) 기타 용역업무와 직·간접적으로 관련된 사항

라. 근무방법 및 근무시간

 

구 분

인 원

성 별

근무방법 및 시간

비 고

관리반장

1명

 - 통상근무 반장(경비, 미화 총괄), 주 5일,

   일 8시간(관리필요에 따라 조정)

경력자, 50대 권장

경비원

3명

- 3교대근무,(,,)

주간 : 09:00 ~ 18:00 (휴게 1시간)

당직 : 09:00 ~ 익일 09:00

(주간휴게 4시간, 야간 휴게 4시간)

비번

40-50대 권장

미화원

7명

 - 평일 근무시간 6시간, 05:30~14:30

   (휴게시간 3시간)

 - 토요일 근무시간 5시간 05:30~11:30

   (휴게시간 1시간)

40-50대 권장

1명

 - 평일 화~토 9시간, 08:00~17:00

   (휴게시간 3시간)

합계

12명

 

 

 

※ 정년: 만 65세 도달한 년도의 12월 31일까지 근무

※ 인원, 근무, 휴게시간은 조정될 수 있으며, 상세는 세부 업무분장에 따르기로 함

 

 

3. 입찰 및 낙찰방법

가. 제한경쟁입찰, 적격심사, 총액입찰(최저입찰), 단독이행

나. 적격업체 중 소정의 평가를 실시하여 1순위 업체를 선정하고, 협상을 통해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(적합한 업체가 없는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)

다. 입찰자는 낙찰자 선정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,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

 

4. 참 가 자 격

가. 사업자가 입찰공고일 현재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의 해당하는 경우에는 경쟁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함

1) 사업종류별로 해당 법령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지 아니한 자

2) 영업정지 기간에 있거나, 부도, 회생 중인 업체

          3)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하지 아니한 자

4) 사업자 선정과 관련하여 입찰담합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과징금 처분을 받은 후 6개월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

5)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물품, 금품, 발전기금 등을 관리주체 등에게

제공한자

6) 관리주체의 임직원 등 구성원(그 배우자와 직계존비속을 포함한다)이 운영하는 업체

7) 산출내역서상 최저임금 미달, 계산오류, 산출내역을 누락하거나 허위로

기재한 업체

나. 입찰공고일(낙찰자는 계약 체결일) 현재 본점 소재지가 서울, 인천, 경기도 내인 법인사업체

            다. 자본금 3억 원 이상인 업체

라.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연면적 30,000m2 이상(주거용 제외) 경비 및 청소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(공동도급, 하도급 실적 인정하지 않음)

 

5. 제출서류

가. 회사소개서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

나. 법인등기부 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
다. 경비업 허가증 및 위생관리용역업 신고필증 등 해당 인·허가증 사본 각 1부

라.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

마. 표준재무제표 증명원(직전년도) 1부

바. 산재 요율표 및 통지서 각 1부

사. 공정거래법 위반확인서 및 영업정지 확인 서류 각 1부

아. 심사 관련 서류

1)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기업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

2) 기술인력(경비 및 위생 관련) 보유증명서(자격증사본, 교육수료증 및

4대보험가입 증명서 또는 계약서(비상근) 사본) 1부

3) 장비 보유현황(제출서류 마감일 현재 보유한 장비구매 영수증 또는

장비임대확인서 등 사본) 1부

4) 최근 3년간 실적증명서 1부

(건물명,면적,계약자 전화번호 명기, 입찰참가자격 증명용)

5)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1부(자유양식)

          6) 사업계획서(경비·청소 관리계획서) 1부(자유양식)

자. 입찰서, 산출내역서(반드시 사업장 현황과 업무 확인 후 관계법령에 의거 산출하여야 하고, 산출내역을 구체적으로 명기하여야 함), 입찰보증보험증권(입찰가액의 5%이상)은 함께 밀봉하여 제출

총 입찰금액은 경비, 미화용역 계약기간의 총 용역금액을 기재(부가세 별도)

 

6. 입찰보증금 등

가. 입찰보증금(입찰가액의 5%)은 입찰서를 제출 시, 계약이행보증금(입찰가액의 10%)은 계약 체결 시에 현금,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함

나.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 보증금을, 계약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발주자가 귀속 처리하며 계약을 무효로 할 수 있음

 

7. 입찰일정 (서류접수 및 개찰등)

가. 서류 접수처: 서울YMCA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 사무실(방문 접수에 한함)

. 서 류 접 수: 202316() 10:00 ~ 112(), 15:00 마감 / 7일간

. 접수서류 개찰일시: 2023116(월요일) 14:00 이후, 선정결과는

개별통보

 

8. 기타 유의사항

가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접수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생 될

경우 선정되어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

 

. 계약 후 입찰금액 외에 추가 비용은 발생될 수 없다

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

서울YMCA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 사무실(☎031-900-4890)로 문의하시기 바람

※ 붙 임 : 1. 입찰서 1부

          2. 산출내역서(참고양식). 끝.

 

2023년 1월 6일

 

 

서울YMCA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 (직인생략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