용역업체(경비, 미화) 선정 입찰 공고
용역업체(경비, 미화) 선정 입찰 공고
1. 사업장 개요
가. 소 재 지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97 (풍동)
나. 사업장명 : 서울YMCA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
다. 규모 및 면적 : 현장에 방문하여 확인
2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 찰 명 : 용역업체(경비, 미화) 선정 공고
나. 계약기간 : 2023년 3월 1일 ~ 2024년 12월 31일 (1년10개월)
다. 업무범위
1) 경비업무 : 경비 및 보안업무 전반 (주차관리 업무 및 옥외주변정리(순찰) 등)
2) 미화업무 : 건물 내,외부 및 지하주차장, 내부보도로 등 청소·미화업무 전반
(운동장, 공원 조경면적 제외)
3) 기타 용역업무와 직·간접적으로 관련된 사항
라. 근무방법 및 근무시간
구 분 |
인 원 |
성 별 |
근무방법 및 시간 |
비 고 |
관리반장 |
1명 |
남 |
- 통상근무 반장(경비, 미화 총괄), 주 5일, 일 8시간(관리필요에 따라 조정) |
경력자, 50대 권장 |
경비원 |
3명 |
남 |
- 3교대근무,(주,당,비) 주간 : 09:00 ~ 18:00 (휴게 1시간) 당직 : 09:00 ~ 익일 09:00 (주간휴게 4시간, 야간 휴게 4시간) 비번 |
40-50대 권장 |
미화원 |
7명 |
여 |
- 평일 근무시간 6시간, 05:30~14:30 (휴게시간 3시간) - 토요일 근무시간 5시간 05:30~11:30 (휴게시간 1시간) |
40-50대 권장 |
1명 |
여 |
- 평일 화~토 9시간, 08:00~17:00 (휴게시간 3시간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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합계 |
12명 |
|
|
|
※ 정년: 만 65세 도달한 년도의 12월 31일까지 근무
※ 인원, 근무, 휴게시간은 조정될 수 있으며, 상세는 세부 업무분장에 따르기로 함
3. 입찰 및 낙찰방법
가. 제한경쟁입찰, 적격심사, 총액입찰(최저입찰), 단독이행
나. 적격업체 중 소정의 평가를 실시하여 1순위 업체를 선정하고, 협상을 통해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(적합한 업체가 없는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)
다. 입찰자는 낙찰자 선정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,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
4. 참 가 자 격
가. 사업자가 입찰공고일 현재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의 해당하는 경우에는 경쟁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함
1) 사업종류별로 해당 법령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지 아니한 자
2) 영업정지 기간에 있거나, 부도, 회생 중인 업체
3)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하지 아니한 자
4) 사업자 선정과 관련하여 입찰담합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과징금 처분을 받은 후 6개월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
5)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물품, 금품, 발전기금 등을 관리주체 등에게
제공한자
6) 관리주체의 임직원 등 구성원(그 배우자와 직계존비속을 포함한다)이 운영하는 업체
7) 산출내역서상 최저임금 미달, 계산오류, 산출내역을 누락하거나 허위로
기재한 업체
나. 입찰공고일(낙찰자는 계약 체결일) 현재 본점 소재지가 서울, 인천, 경기도 내인 법인사업체
다. 자본금 3억 원 이상인 업체
라.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연면적 30,000m2 이상(주거용 제외) 경비 및 청소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(공동도급, 하도급 실적 인정하지 않음)
5. 제출서류
가. 회사소개서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
나. 법인등기부 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다. 경비업 허가증 및 위생관리용역업 신고필증 등 해당 인·허가증 사본 각 1부
라.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
마. 표준재무제표 증명원(직전년도) 1부
바. 산재 요율표 및 통지서 각 1부
사. 공정거래법 위반확인서 및 영업정지 확인 서류 각 1부
아. 심사 관련 서류
1)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기업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
2) 기술인력(경비 및 위생 관련) 보유증명서(자격증사본, 교육수료증 및
4대보험가입 증명서 또는 계약서(비상근) 사본) 1부
3) 장비 보유현황(제출서류 마감일 현재 보유한 장비구매 영수증 또는
장비임대확인서 등 사본) 1부
4) 최근 3년간 실적증명서 1부
(건물명,면적,계약자 전화번호 명기, 입찰참가자격 증명용)
5)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1부(자유양식)
6) 사업계획서(경비·청소 관리계획서) 1부(자유양식)
자. 입찰서, 산출내역서(반드시 사업장 현황과 업무 확인 후 관계법령에 의거 산출하여야 하고, 산출내역을 구체적으로 명기하여야 함), 입찰보증보험증권(입찰가액의 5%이상)은 함께 밀봉하여 제출
※ 총 입찰금액은 경비, 미화용역 계약기간의 총 용역금액을 기재(부가세 별도)
6. 입찰보증금 등
가. 입찰보증금(입찰가액의 5%)은 입찰서를 제출 시, 계약이행보증금(입찰가액의 10%)은 계약 체결 시에 현금,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함
나.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 보증금을, 계약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발주자가 귀속 처리하며 계약을 무효로 할 수 있음
7. 입찰일정 (서류접수 및 개찰등)
가. 서류 접수처: 서울YMCA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 사무실(방문 접수에 한함)
나. 서 류 접 수: 2023년 1월 6일(금) 10:00 ~ 1월 12일(목), 15:00 마감 / 7일간
다. 접수서류 개찰일시: 2023년 1월 16일(월요일) 14:00 이후, 선정결과는
개별통보
8. 기타 유의사항
가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접수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생 될
경우 선정되어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
나. 계약 후 입찰금액 외에 추가 비용은 발생될 수 없다
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
서울YMCA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 사무실(☎031-900-4890)로 문의하시기 바람
※ 붙 임 : 1. 입찰서 1부
2. 산출내역서(참고양식). 끝.
2023년 1월 6일
서울YMCA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 (직인생략)